교육         복식 전문 큐레이터 프로그램         교육프로그램 신청

교육프로그램 신청

- 홈페이지 신청에 불편함이나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, 복식학회 사무국(02-324-1511)으로 연락주시면 홈페이지 신청을 도와드립니다.

- 하계 교육 프로그램은 스텝 1, 2 모두 진행되며, 하계 프로그램 종료 후 자격증 시험이 진행됩니다(스텝 1 교육내용). 

기본 정보 * 필수 입력 항목
* 이메일
* 제출 확인 비밀번호
복식 전문 큐레이터 교육프로그램 신청 * 필수 입력 항목
* 제목(신청과정명)
* 작성자(수강자분 성함)

스텝 1 재수강 선택 시, 수강여부 확인을 위해 반드시 아래의 '수료 시기' 란 작성이 필요합니다. 

스텝 2 강좌별수강 선택 시, 수강여부 확인을 위해 반드시 아래의 '강좌선택' 란 작성이 필요합니다.

* 신청 과정 1


'스텝 2 강좌별수강' 을 선택하신 경우, 아래란을 작성하여 주십시오.

강좌선택(강좌별수강 선택 시)
- 강좌선택 작성방법: 수강을 희망하는 강좌의 수업명 또는 강사명을 기재하여 주십시오.
신청 과정 2

수강료의 결제 또는 입금(예정)일을 기재하여 주세요.

[결제방법]
1.계좌이체: (신한) 한국복식학회 100-019-454230
2.카드결제: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, '회원서비스 > 전자결제'
3.기타결제방법: 사무국 02-324-1511 문의
* 수강료 결제(예정)일

수료증 및 자격증 발급 시 필요한 필수 기입 정보 (년.월.일. -> 00.00.00)

* 생년월일(6자리)

출석 확인에 필요하오니, ZOOM 수업 입장 전에 반드시 ZOOM 접속 성명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* ZOOM 접속 성명

ZOOM 접속 링크, 관련 안내가 발송될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기입하여 주세요.

* 이메일
* 핸드폰번호
핸드폰번호

수료증 또는 자격증 수령이 가능한 주소지(도로명주소, 5자리우편번호) 입력 부탁드립니다.

* 주소

수강자분의 수요를 파악하여 최적의 교육과정을 구성하기 위한 정보 기재 공간입니다.

* 활동영역>현재활동분야(소속 및 직위)
* 활동영역>전공(학부)
* 활동영역>전공(대학원/석사및박사)

신청서 제출에 대한 아래 내용의 확인 및 동의가 필요합니다.

* 동의 여부 확인


기타 기재 필요 내용이 있으신 경우 작성해 주십시오.

기타
***수강 관련 기타안내 : 수강인원 충족 여부에 따라 해당 강좌의 폐강이 발생될 수 있음을 안내드리며, 이 경우 수강 신청자분께 안내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. / 수강 관련 안내는 신청서에 기재한 이메일을 통해 진행되므로 수업 전 수강자분의 이메일 확인이 필요합니다.